정대현X왁시, ‘아잇’ 스페셜 안무 영상 2탄 공개…압도적 퍼포먼스

입력 2019-11-01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아티스트 정대현이 유명 왁싱 댄서 왁시(Waackxxxy)와 함께한 ‘아잇’의 안무 영상 2탄을 공개했다.

정대현의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3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아잇(Aight)’ 두 번째 스페셜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건물 옥상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은 1탄 때와는 상반된 컬러감과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광활하게 펼쳐진 하늘 아래 정대현과 왁시만이 ‘아잇’의 안무를 소화, 두 명만으로도 넓은 공간을 꽉 채우며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정대현은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의상으로 더욱 감각적 분위기를 연출, 전문 댄서 못지않은 포스를 발산하며 ‘아잇’에 맞춰 절도 있으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정대현은 뮤직비디오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아우라와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잇’은 왁킹 댄서 및 안무가 왁시가 안무를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무심한 듯 세련된 구성의 퍼포먼스와 행성을 걷는 듯한 무중력 느낌의 워킹 및 슬로우 모션, 셀카를 찍는 동작 등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에 이번 스페셜 안무 영상에 왁시가 직접 참여, 정대현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켰다.

정대현은 앞서 ‘아잇’ 흑백 안무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팬들로부터 컬러 버전의 안무 영상 요청까지 지속적으로 받아왔다. 이에 정대현은 이번 영상을 특별 제작하며 팬들의 호응에 응답했다. 이번 스페셜 영상 역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정대현의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정대현은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 = STX라이언하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