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차현우 언급, 황보라 “♥차현우와 집 밖 안 나가”

입력 2019-11-01 1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황보라 차현우 언급, 황보라 “♥차현우와 집 밖 안 나가”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와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3(이하 ‘연애의 맛’ 시즌3)에는 배우 황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황보라는 7년째 열애 중인 차현우 퍼펙트스톰필름 대표와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과 김유지가 두 번째 만남에서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 경주로 떠나는 장면이 나왔다. 이를 보고 장수원이 “두 번째 만남이니까 가능한 거 아니냐”고 하자, 황보라는 “우린 한강도 안 나간다. 집 밖을 안 나간다”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황보라도 연애 초반에는 야외 활동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연애 초반에는 어디든 간다. 우리는 이틀 만에 속초도 갔다”고 전했다.

또한 황보라는 연인이 어떻게 할 때 설레냐는 질문에 “위급한 상황, 내가 다쳤을 때 물불 가리지 않고 나를 우선 생각할 때”라고 답했다. 황보라는 “서핑을 하다가 파도에 휩쓸려 다리에 피가 났는데, 차현우가 곁에 있었는데 항상 자신을 먼저 챙기는 모습을 보고 ‘이 사람은 괜찮다’는 생각을 했다”고 부연했다.

황보라의 연인인 차현우 대표는 영화 제작자로,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김용건의 아들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퍼펙트스톰필름 대표와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