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공유, 호스트X게스트 재회, 12월 ‘..토크가 하고 싶어서’ 론칭 [공식]

입력 2019-11-05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동욱·공유, 호스트X게스트 재회, 12월 ‘..토크가 하고 싶어서’ 론칭 [공식]

SBS가 배우 이동욱이 호스트인 신규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를 12월 4일 론칭한다.

TV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이동욱이 선택한 다음 작품은 모두의 예상과 달리 토크쇼였다. 이동욱은 11월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종료 직전,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론칭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알렸다. 이동욱은 새로운 토크쇼의 호스트를 맡게 됐다는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까지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다수 매체를 통해 토크쇼 진행에 대한 욕심을 내비쳐왔던 이동욱. 그는 2019년, 데뷔 20주년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진행을 맡으며 오랜 꿈을 이루게 됐다.

이동욱은 신동엽과 함께 진행을 맡았던 SBS ’강심장‘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 후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타고난 순발력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차기 예능 MC계의 새로운 재목으로 주목받아왔고, 드디어 2019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의 호스트로 시청자 앞에 서게 됐다.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대한 정보는 이동욱이 호스트라는 것과 첫 방송 시간이 전부였지만,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높은 1:1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라고 덧붙였다. 팬미팅 행사를 열 때마다 직접 모든 내용을 기획, 감독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온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토크쇼인 만큼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제주도에서 이동욱과 함께 촬영 중인 배우 ’공유‘가 목격돼 신규 토크쇼의 첫 번째 게스트가 ’공유‘라는 보도가 나온 상황이다. 드라마 '도깨비'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함께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시즌 1은 내년 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2월 4일.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