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태연 ‘겨울왕국2’ 숨겨진 세상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9-11-06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홀한 OST로 ‘겨울왕국’ 신드롬을 예고한 영화 ‘겨울왕국 2’가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태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월 29일 디즈니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겨울왕국 2’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을 발표하며 국내 팬들의 폭발적 관심과 지지를 모은 바 있다.

모두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태연 뮤직비디오 티저는 ‘엘사’를 연상시키는 금발 머리와 하늘색 원피스를 입은 태연의 등장으로 단숨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거센 파도를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엘사’의 모습과 파워풀한 보컬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열창하는 태연의 모습이 교차되어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의 시작을 본격적으로 예고한다. 여기에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를 향해 “지금 이 행복을 잃고 싶지 않은데 자꾸 왜 맴돌며 나를 데려가려 해”라고 외치는 ‘엘사’의 대답은 태연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성되어 ‘겨울왕국 2’에 담긴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도입부를 공개한 것만으로도 뜨거운 전율을 선사한 태연의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은 오는 7일 공식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은 ‘엘사’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소화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태연이 지닌 신비로운 음색은 모든 것이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겨울왕국 2’의 분위기부터, 변화의 시작점에 선 ‘엘사’의 복합적인 내면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믿고 듣는 보컬퀸 다운 강렬한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태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영화 ‘겨울왕국 2’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