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벤, 9일 서울서 전국투어 ‘달빛’ 포문

입력 2019-11-07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2’ 벤, 9일 서울서 전국투어 ‘달빛’ 포문

가수 벤이 ‘달빛’으로 고품격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9일~10일 양 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벤의 2019 전국투어 콘서트 ‘달빛’이 열린다.

전국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인 만큼 벤은 자신만의 감성이 가득한 무대들을 비롯해 ‘180도’, ‘열애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 보유하고 있는 히트곡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벤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하거나, “콘서트 ‘달빛’ 마지막 합주까지 잘 마쳤어요. 좋은 공연 보여드릴게요”라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들까지 예고,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앞서 벤은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첫 전국투어라 의미가 있으니 많이 놀러와 달라. 내년 2월까지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귀여운 홍보까지 놓치지 않은 바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며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벤은 ‘불후의 명곡’에서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으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는 가하면, 수많은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기본, 누구도 소화할 수 없는 자신만의 고음으로 매번 대중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기에 ‘달빛’으로 보여줄 벤만의 공연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