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숲 속 여신 변신…남심 사로잡는 완벽 S라인 [화보]

입력 2016-08-30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심을 사로잡는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이엘’이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탄탄한 보디라인과 완벽한 S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근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의 신규 모델로 발탁된 이엘의 ‘2016 가을 시즌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된 것.

이엘은 일상에서 벗어난 기분 좋은 상상 속 공간을 의미하는 ‘원더 가든(WONDER GARDEN)’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매끈한 볼륨 몸매로 명품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오묘한 매력으로 고혹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다양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정원을 배경으로 한 화보 속 이엘은 편안한 자세와 힘을 뺀 자연스러운 포즈에도 군살 하나 없는 완벽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엘은 고급스러운 전면 레이스 디자인의 언더웨어와 플라워, 호피 프린트가 조화를 이룬 언더웨어를 멋스럽게 선보여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과장은 “이엘의 건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보디가드가 지향하는 감각적인 언더웨어 스타일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보디가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