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부와 처제의 욕망…‘젊은 형부’ 19금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9-26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 남자를 두고 벌어지는 두 자매의 의심스러운 관계 그리고 이면에 감춰진 그들의 뜨거운 욕망을 다룬 에로틱 코믹 드라마‘젊은 형부’의 19금 포스터와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어느 날부터 함께 살고 있는 언니의 젊은 남편에게 성적인 매력을 느끼면서 뜨거운 욕망을 주체하지 못하고 형부와 충격적인 관계를 맺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젊은 형부’.

이번에 공개된 ‘젊은 형부’의 19금 포스터에는 미연과 형부가 금지된 욕망을 주체하지 못하고 침대에서 사랑을 나누는 둘의 흐릿한 모습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목을 쓸어내리고 있는 시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욕망을 갈구하는 듯한 시연의 옷차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은 저에게 양보하세요!’라는 도발적인 카피는 앞으로 전개될 복잡 미묘한 세 사람의 관계를 암시해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19금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9금 예고편은 형부를 향한 도발적인 대사와 배우들의 농도 짙은 노출신이 가득해 관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9금 예고편은 “너 형부랑 사는거 불편하지 않아?”라는 친구의 물음에 “뭐가 불편해”라며 친구의 말에 부정하는 미연의 대답으로 시작한다. 대사와 함께 언니와 형부의 정사 장면을 몰래 훔쳐보며 흥분하는 미연의 모습이 교차되어 앞으로 벌어진 세 남녀의 금지된 욕망이 만들어 낼 충격적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자신보다 어린 형부의 치명적인 매력에 홀린 듯한 미연의 모습 그리고 의문의 남자와 헬스클럽에서 적나라한 정사를 나누는 시연의 모습은 실타래처럼 얽힌 이들의 위험한 관계를 대변한다. 또한 “자고싶어요… 형부랑”이라며 형부의 어깨에 기대 말하는 미연의 도발적인 대사는 점점 더 파국으로 치닫는 이들의 충격적인 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본편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언니와 형부 그리고 동생 이 세사람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충격적인 스토리와 배우들의 파격적인노출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젊은 형부’는 오는 10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