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가 별거냐’ 사강♥신세호, 시부모 앞에서 별거 선언

입력 2017-04-28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강이 결혼방학을 선언한다.

29일 밤 9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에서 방송되는 대한민국 최초 별거 리얼리티 ‘별거가 별거냐’에서는 사강-신세호 부부가 별거 첫날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사강 남편 신세호는 별거 당일 아침 집을 찾아온 부모님께 서슴지 않고 이 사실을 공표한다. 사강은 애써 자리를 피했지만 남편의 일방적인 통보에 ‘별거가 별거냐’ 최초 시부모님 앞에서 ‘별거 커밍아웃’을 한 며느리로 등극한다.

자식내외로부터 청천벽력 같은 별거 소식을 들은 시아버지는 “별거 같은 소리하네”라며 황당하고 참담한 심정을 한 마디로 표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기막힌 상황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사강과 신세호 부부는 시부모님 앞에서 남편과의 별거 기간, 재산 분할 등의 민감한 사항까지 합의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급기야 시부모님이 “더 이상 듣고 싶지 않다” 자리를 떠 냉랭한 분위기가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긴장감이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사강 부부의 비장한 별거 선언 현장은 ‘별거가 별거냐’ 5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스타 부부들의 은밀한 속사정부터 별거 후 펼쳐지는 6인의 화려한 솔로 라이프, 이혼 조장이 아닌 부부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해 펼쳐지는 특별한 프로젝트 ‘별거가 별거냐’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