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 김희선, 女달타냥에 “미친X 아냐? 재수없다”…고수희 등판

입력 2017-08-22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섬총사’ 김희선, 女달타냥에 “미친X 아냐? 재수없다”…고수희 등판

‘섬총사’에 김희선과 팽팽한 대립각을 펼친 최초의 여자 달타냥의 정체는 배우 고수희였다.

21일 방송된 tvN ‘섬총사’에서는 사상 첫 여자 달타냥의 합류 소식을 전해들은 김희선의 노심초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생일도를 찾은 새로운 달타냥은 섬총사 멤버들과 만나기 전부터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김희선의 신경을 건드렸다. 생일도 도착 직후 멤버들과의 전화 통화에서 “힘드니까 데리러 오라”면서 “김희선과는 라이벌 관계고, 김희선과 마주치고 싶지 않다. 남성분들만 오면 좋겠다”고 도발한 것. 이에 욱한 김희선이 여자 달타냥 기를 잡겠다고 나서 큰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희선은 “재수없다. 송혜교냐. 미친 X이야? 나한테 이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다”며 “내 라이벌이면 전지현, 김태희. 다 유부녀다. 안 친하다”고 응수하기도 했다.

전동킥보드를 타고 달타냥을 찾아 나선 김희선이 먼발치에서 달타냥의 얼굴을 확인하고 환하게 웃었다. 여자 달타냥의 정체는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김희선과 호흡을 맞춘 고수희.

김희선은 고수희를 향해 “니 내 라이벌이가?”라 물었고, 고수희는 당당하게 “니가 나보다 키가 크길 하나 얼굴이 예쁘길 하나 몸무게가 더 나기길 하냐”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희선은 이날 강호동과 존박이 떠난 후 홀로 남겨진 후 라이벌들의 이름을 손으로 꼽으며 “걸그룹이 오더라도 단체로 와야 나랑 상대가 된다”며 미모 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섬총사’ 고수희 김희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