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12월13일 컴백 확정…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17-12-05 08:53:00
프린트

엄정화, 12월13일 컴백 확정…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엄정화가 13일 컴백을 확정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엄정화 10집 정규 앨범 제작을 맡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파트2(두 번째 꿈)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립을 바르고 과감한 보디 슈트를 입은 엄정화는 비교불가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로 여성 솔로 가수의 길을 개척해온 엄정화는 여전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명불허전 가요계 디바임을 입증했다.

엄정화의 새 앨범은 지난해 말 발표한 10집 정규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의 두 번째 꿈으로, 지난 파트 1(첫 번째 꿈)에 이어 또 한 번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음악적 만족감을 보여줄 계획이다.

엄정화는 지난해 파트 1에서 더블 타이틀곡 'Dreamer(드리머)'와 'Watch Me Move(워치 미 무브)'를 통해 엄정화만이 소화할 수 있는 콘셉트,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엄정화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MBC every1 '주간 아이돌', JTBC '한끼줍쇼'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그녀의 오랜만의 예능 출연 소식에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엄정화의 두 번째 꿈은 미스틱과 엄정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