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게 할거야”…‘나저씨’ 이지아, 불륜할 땐 언제고 오열

입력 2018-04-20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망하게 할거야”…‘나저씨’ 이지아, 불륜할 땐 언제고 오열

이지아가 불륜남 김영민에게 분노하며 오열했다.

1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 10회에서는 불륜남 도준영(김영민 분)에게 분노한 강윤희(이지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동훈(이선균 분)은 이광일(장기용 분)과 난투극을 벌인 뒤 조기축구를 하다가 다친 것처럼 귀가했다. 그런 박동훈의 몰골을 본 아내 강윤희가 “왜?”라고 물었고, 박동훈은 “아니야. 아무 것도”라며 “헤딩하다가 공중에서 기훈이 머리랑 부딪쳤다. 공 차다가 많이들 다친다. 내가 그동안 잘 차서 안 다쳤다. 추운데 몸 안 풀고 들어가서 그래”라고 둘러댔다.

강윤희는 이를 믿지 않고 눈물 흘렸고 박동훈이 “왜 울어?”라고 묻자 방 안으로 들어가 버렸다. 강윤희는 이지안이 ‘박동훈 다 알아. 다 안다고. 아줌마 도준영이랑 바람피운 것’이라고 했던 말을 곱씹으며 오열했다. 강윤희는 도준영에게 전화를 걸려다가 말았다. 이어 강윤희는 도준영을 만나 “공중전화 동훈씨에게 들킨 거지? 왜 말 안 했어?”라고 추궁했다.

또 강윤희는 “동훈씨 네가 그런 거지? 네가 때린 거지?”라고 오해했고, 도준영은 “내가 선배를 왜 때려. 그냥 모르는 척해라. 그게 선배가 원하는 거다. 넌 끝까지 모르게 하라고 했다. 자기가 안다는 거 네가 알면 너 절대 자기랑 안 살 거라고. 헤어졌다고 했으니까 그냥 모르는 척 살아라”고 해명했다.

강윤희가 “그게 되냐. 얼마나 뻔뻔하면 그게 되냐”고 묻자 도준영은 “그게 선배가 원하는 거다”고 답했고, 강윤희는 “네가 원하는 거겠지. 그 말 듣고 얼씨구나 했지? 상대가 바보 같은 박동훈이라 다행이다 싶었지? 그렇게 안 둬. 너 망하게 할 거야”라고 독설했다. 뒤이어 강윤희는 홀로 오열하며 지난 일을 후회 “왜 그랬어. 왜 그랬어”라고 혼잣말했다.

불륜남 도준영과 결혼까지 생각했던 강윤희가 도준영의 진심을 알고 남편 박동훈을 향한 죄책감이 폭발하며 이들의 앞날에 긴장감을 실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