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우왁굳, 한결같은 사람♥” (종합)

입력 2018-10-15 18:07:00
프린트
크게보기

[DA:이슈]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우왁굳, 한결같은 사람♥” (종합)

스포티비게임즈 소속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의 결혼 소식이 15일(오늘) 온라인을 강타했다.

쏟아지는 관심이 김수현 아나운서는 “너무 놀랐다”는 반응이다. 먼저 우왁굳은 이날 자신이 운영 중인 게임 유뷰브 채널에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깜짝 발표를 했다.

이후 두 사람이 지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해시태그를 걸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 이름이 적힌 연회장 계약서 사진 등이 게재되자 두 사람의 결혼이 확실시 되기 시작했다.
이에 스포티비게임즈 측은 김수현과 우왁굳이 지난 13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입장을 전하면서, 웨딩 화보까지 공개했다.

이날 김수현은 “예상치 못한 관심에 놀랐다. 감사하다”면서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다”면서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또 신랑이 된 우왁굳에 대해서는 “이해심과 배려심이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을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인들과 팬들은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우리 영택이 형 잘 부탁드려요”, “너무 놀랐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길 바래요”,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축하를 전했다.

한편 우왁굳은 트위치TV,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이며 김수현은 아나운서는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중계를 해 ‘롤여신’으로 유명하다.

<김수현 SNS 소감 전문>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네요

관심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