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골목식당’ 사상 최초 피맥집+와인집 등장, 백종원 ’세상 혹평’

입력 2018-10-16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목식당’ 사상 최초 피맥집+와인집 등장, 백종원 ’세상 혹평’

17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장사초보’ 형과 ‘형의 장사선배’ 동생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백종원은 최근 ‘성내동 만화거리’를 방문해 각각 피맥집과 와인집을 운영하고 있는 형제의 가게를 방문했다. 피맥집 형과 와인집 동생은 형제임에도 서로 다른 스타일의 장사 모습을 보였는데, 동생은 오픈 전 모든 장사 준비를 깔끔하게 마친 반면, 형은 동생가게에 수시로 드나들며 재료를 빌리고 도움을 청하는 등 서툰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은 관찰 시작부터 피맥집 사장님에게 “디스플레이가 쓰레기 같다”는 혹평에 이어 “왜 이렇게 해놓은 거야?”라며 분노해 모두를 긴장케 했다. 또한 피자 시식에 나선 조보아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갑자기 맥주가 당긴다”고 말하며 피자 맛에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두 형제는 평소 서로에게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며 잠시 훈훈한 분위기를 보이기도 했으나, 결정적인 순간 장사 선배 동생이 장사 초보 형에게 “해보고 안 되면 망하면 된다”고 냉정하게 말해 현장을 얼어붙게 만들기도 했다.
‘장사초보’ 형과 ‘방목형 장사선배’ 동생의 ‘형제의 난’은 1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