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와 럽스타그램? 유혜원은 누굴까

입력 2018-10-19 11:11:00
프린트
크게보기

♥빅뱅 승리와 럽스타그램? 유혜원은 누굴까

빅뱅 승리와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유혜원은 누굴까.

앞서 대만 ET투데이는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을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한 사진 등을 근거로 승리와 유혜원의 교제 중이라는 정황이다. 이는 팬들이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를 유추하는 과정에서 알려진 것이라고. 실제로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물에는 비슷한 시간에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은 물론 비슷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연인 관계에 대한 입장은 없었다.

이에 대해 유혜원의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빅뱅 승리와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중이다. 아직 교제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다. 추후 입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유혜원은 러블리한 외모로 현재 광고계의 샛별로 주목받는 신예. 골프 용품 B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이목을 끌었고, 최근에는 화장품 J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을 시작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모델 경력을 바탕으로 이미 SNS상에서는 화제의 인물이라는 소속사의 설명이다.

특히 지난 7월에는 배두나, 장서희, 손석구, 고원희 등이 소속돼 활동 중인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2006년 8월 빅뱅의 첫 싱글 앨범 ‘Bigbang’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빅뱅 승리는 팀 활동 외에도 솔로가수 활동, 연기자, 사업가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다국어에 능통하며 중국, 일본에서도 화제의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