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매혹적 눈빛+레드립으로 완성한 美 [화보]

입력 2018-10-23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설리의 반전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화려한 네온 사인이 반기는 뉴욕의 한 빈티지 느낌의 다이너에서 진행 된 이번 보그 화보에서 설리는 화려한 뉴요커로 변신, 욕망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가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 다른 화보에서 설리는 그윽한 눈빛과 유혹적인 포즈로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결점 없는 피부와 매혹적이고 강렬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화보 속 설리가 사용한 아이템은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듀얼 쿠션’ 으로 촉촉한 윤광으로 빛나는 촉촉하고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였으며, 에스티 로더의 럭셔리 립스틱,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으로 입술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풍성한 볼륨감까지 선사하며 크림, 크롬 타입의 2가지 텍스쳐로 29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출시 된다.

그가 사용한 제품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설리의 빛나는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는 보그 11월호와 에스티 로더 공식 YOUTUBE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