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유진, 10년만에 드라마 컴백…‘강남 스캔들’ 출연 확정

입력 2018-11-0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이유진, 10년만에 드라마 컴백…‘강남 스캔들’ 출연 확정

배우 이유진이 ‘갑질의 달인’이 된다.

SBS 새 아침드라마 <강남 스캔들> (극본 박혜련 / 연출 윤류해)에 출연을 확정, 대기업 JB 엔터테인먼트의 맏딸이 되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 것.

새 아침드라마 <강남 스캔들>은 엄마의 수술비를 벌기 위해 철부지 재벌 상속남을 사랑하는 척했던 여자가 그 남자를 진짜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로, 재벌의 민낯과 그들의 변화를 통해 사랑의 소중함을 알리는 좌충우돌 로맨스다.

극중 이유진은 국내 최고 대기업인 JB그룹의 맏딸이자 JB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최서형’ 역을 맡았다.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치장해 ‘몰빵 대표님’이라는 별명까지 가진 인물.
럭셔리한 겉모습과 반전되는 헛똑똑이 같은 모습으로 극에 웃음을 불어넣는 ‘신스틸러’로 분하는 동시에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사건의 촉매제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이유진은 지난 2009년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두 아내> 이후 약 10년 만의 브라운관 컴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연기와 수려한 외모로 캐릭터에 꼭 맞는 ‘맞춤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기도.

이렇게 ‘갑질의 달인’이자 헛똑똑이 반전 캐릭터 ‘최서형’이 되어 매일 아침 활력을 불어 넣어줄 이유진이 출연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강남 스캔들>은 오는 11월 26일(월) 오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