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구준엽♥오지혜 연애, 센다이 여행 사진 대방출…꿀 떨어져

입력 2018-12-14 15:32:00
프린트
크게보기

구준엽♥오지혜 연애, 센다이 여행 사진 대방출…꿀 떨어져

구준엽·오지혜 커플이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오지혜가 구준엽과 함께한 센다이 여행을 공개했다.

오지혜는 1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즐거웠던 센다이 촬영”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본 센다이 이곳 저곳을 여행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구준엽과 오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얼굴을 맞댄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서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온천을 방문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줍어 보이는 구준엽과 밝은 미소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오지혜, 그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흐른다.

앞서 13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의 맛’ 13회에서는 열애를 시작한 구준엽·오지혜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준엽은 오지혜와 함께 일본여행을 하던 와중 손수 꾸민 이자캬야에서 “만나볼래”라는 조심스러운 고백을 건넸지만, “시간을 주세요”라는 답을 받아 들었다. 다음날 지아의 ‘나의 12월’ 노래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구준엽에게 말없이 짐을 싸서 방을 나서는 오지혜의 모습이 담겨 지켜보던 패널들의 안타까움과 충격을 배가시켰던 터. 직후 구준엽이 오지혜로부터 ‘쟈쿠쇼지에서 만나자’는 메시지를 받으면서 의문을 증폭시켰다.

이에 일본의 아름다운 사찰에서 다시 만나게 된 ‘오구커플’은 한동안 아무 말 없이 절 주변을 걸었다. 하지만 오지혜가 이끌었던 쟈쿠쇼지는 ‘주지스님과 악수를 하면 좋은 연이 맺어진다’고 전해지는 곳이었고, 오지혜는 ‘함께 연을 이어가고 싶다’는 답을 전해 구준엽을 웃게 했다. 결국 마음을 확인한 ‘오구 커플’은 새롭게 시작하기로 마음먹었고, 함께 온천여행을 즐기며 “거꾸로 데이트를 하자, 처음부터 속을 터놓고 다시 시작해보자”는 다짐을 주고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사진|구준엽 오지혜 연애. 오지혜 인스타그램·방송캡처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