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나도 소송 준비하고 있어”

입력 2019-02-18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나도 소송 준비하고 있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연예인 1호 손님이 방문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KBS Joy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선녀 보살 서장훈과 아기동자 이수근이 엉뚱한 고민을 들고 온 유명 연예인을 손님으로 맞이, 폭소 만발 해결책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제대로 저격한다.

고민을 들고 찾아온 의문의 남자를 사이에 두고 서장훈과 이수근은 ‘보살 역할’에 완벽 빙의해 폭소를 유발한다. 얼굴을 보자마자 그의 이름을 단박(?)에 알아맞힌 두 사람은 이름이 맞았냐고 되묻기까지 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보살은 다년간 가수 활동을 해온 고민남에게 잘 맞지 않는다며 배우로 전향할 것을 추천할 뿐만 아니라 현재 소속되어 있는 회사를 나와야 잘될 거라는 기적의 무논리를 펼쳐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그런가 하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고민남의 폭풍 가창력에 흠뻑 빠진 이수근은 ‘전지적 고민남 시점’으로 그를 응원해 훈훈함까지 자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뜬금없이 아이유까지 소환한다고 해 과연 베일에 싸인 남자와 두 MC의 대환장 고민상담쇼가 어떻게 전개될지, 또 고민남은 대체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엉뚱한 고민을 들고 온 유명 연예인의 정체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