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김보라♥조병규 열애…공개 데이트♥→열애 직접 인정 (전문 포함)

입력 2019-02-21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보라♥조병규 열애.

[DA:피플] 김보라♥조병규 열애…공개 데이트♥→열애 직접 인정 (전문 포함)

길거리 데이트할 때도 교제를 인정할 때도 쿨했다. ‘SKY캐슬’ 김보라와 조병규가 연인이 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21일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수수한 차림으로 만나 극장과, 식당과, 쇼핑몰을 함께 다녔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나눴다. 팔짱을 끼고 어깨동무를 하고 백허그를 했다. 못 알아볼 리가 없을 정도로 공개적인 데이트였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나가던 사람들이 알아보고 사진을 요청해도 크게 개의치 않아 했다고.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은 순식간에 화제가 됐고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와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역시 30분만에 초고속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는 “본인 확인 결과 김보라와 조병규가 좋은 감정을 가지고 2월 초부터 교제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보라♥조병규 열애.

이에 대중은 의문을 제기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앞서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고 이를 부인한 적 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드라마 ‘SKY캐슬’ 촬영 당시 메이킹 영상에서 어색하고 묘한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달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메이킹 영상에 대해 적극 해명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보라♥조병규 열애.

지난달 방송된 ‘해피투게더4’ 때까지만 해도 ‘친한 누나 동생’ 사이였던 김보라와 조병규. 이들은 작품을 마친 후 자연스럽게 호감을 가지면서 연인으로 발전, 10일에는 ‘SKY캐슬’ 팀과 함께 포상 휴가로 푸켓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결론적으로 두 사람이 각자 인스타그램에 남긴 사진은 ‘럽스타그램’이었다.

김보라♥조병규 열애.

김보라는 직접 팬들에게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팬카페에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 보자마자 '팬 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든다”고 사과했다.

김보라는 이어 조병규와 교제하게 된 과정과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우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됐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며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재차 사과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김보라가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보라입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보자마자 '팬 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고요.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드네요.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초부터 만나기 시작했어요. 음, 어떠한 이야기를 드려야 할지 생각이 참 많은데, 오늘 기사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해요.

저의 '구마 줄기' 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횡설수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