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혼 후 G사 부회장님과?…깜짝 고백

입력 2019-06-24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새롬, 이혼 후 G사 부회장님과?…깜짝 고백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이 구성 마지막! 완판 남녀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홈쇼핑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9년 동안 홈쇼핑 게스트의 자리를 지킨 김새롬이 출연해 깜짝 사랑 고백을 하며 MC와 출연자들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새롬은 “3년 동안 같이 방송한 쇼호스트 동지현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중 누가 더 좋냐”라는 MC의 질문을 받자 ”제 짝꿍은 홈쇼핑 G사 부회장님“이라고 깜짝 발언을 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김숙은 김새롬의 예상치 못한 대답에 ”부회장님과 친하냐“고 물었고, 김새롬은 ”오래 오래 함께 하고 싶다“라고 대답하며 카메라를 보고 연신 하트를 날리는 등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이를 듣고 있던 쇼호스트 유난희는 김새롬을 보며 ”저래서(?) 김새롬을 존경한다“고 말해 또 한 번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새롬은 최고의 쇼호스트들 틈에서 9년간 홈쇼핑 게스트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저를 대체할 인물이 없다”며 깨알 셀프(?) 자랑을 펼쳤다. 이날 그녀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비로소 방송인 김새롬으로 돌아왔다며 입답력 폭발한 쇼호스트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물오른 예능감을 펼쳐 기대를 모았다.

한편, 최고의 쇼호스트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이 공개하는 솔직담백 홈쇼핑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이번 방송은 6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