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 남편외도고백 “김희라 내연녀 찾아가 박살”→온라인 시끌

입력 2019-09-19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수연 남편외도고백 “김희라 내연녀 찾아가 박살”→온라인 시끌

김희라 아내 김수연이 남편의 외도를 고백했다. 아내 김수연은 18일 방송된 TV CHOSUN ‘인생 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 남편 김희라와 출연해 남편이 과거 외도했던 사실을 고백한 것이다.

이날 김수연은 “김희라 씨는 당시 5살 아이가 있었다. 난 처녀였다. 선뜻 결혼하자고 못 하더라. 그래서 동거부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김희라는 “아내가 아이들 교육 때문에 12~13년을 미국에서 살았다. 난 그 때 마음 속으로 이혼했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런 김희라의 말에 김수연은 “당시 남편은 외도를 했다”고 고백했다. 김수연은 “남편이 뇌졸중으로 쓰러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급하게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외도 사실도 매니저를 통해 알게 됐다. 그때 남편은 이미 내 명의, 본인 명의 재산을 다 내연녀에게 털린 후였다”고 외도 사실을 고백한 것이다.

김수연은 “이 사람에게 내연녀와 살던 곳에 가자고 했다. 옆에 서있으라고 하고 다 부숴버렸다. 들어가자마자 옆에 망치가 있더라. 그걸로 완전히 다 부쉈다. 이후 경찰이 와서 이거는 여자가 한 것이 아니고, 남자 네 명이 와서 했을 거라고 추측했다. 다 지나간 이야기니까 할 수 있다. 지금은 다 제자리에 와있다”고 이야기했다.

남편 외도를 고백했지만, 두 사람은 현재 함께다. 두 사람은 결혼 43년 만에 리마인드 웨딩을 올리기도 했다. 김희라는 아내에게 “지난 생을 돌아보면 모든 것이 후회되고. 나만 편하자고 아내 불편한 걸 못 알아봐서 그게 가슴이 아프다”고 속죄했다.

이런 두 사람에게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특히 김수연이 남편 외도를 고백한 것과 김희라의 외도 행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이어진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