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 방법은?

입력 2019-08-27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은 각 과목별 난이도에 민감하다. 6월15일에 치러진 2019년도 지방직·서울시 9급공무원 영어시험의 경우 국가직 9급공무원 영어시험 보다 어렵게 출제됐다. 변별력을 높이기 위해 국가직 시험보다 난이도를 높여 수험생들의 느낀 난이도는 상당했다.

올해 지방직·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은 영어를 제외하고는 평이한 수준을 보였다. 하지만 변별력을 높이기 위해 까다로운 문제들이 출제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9급공무원 수험생은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고난이도 문제도 해결할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문풀훈련소’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의 95.4%가 학습에 도움이 됐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할 만큼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회원가입만 하면 매일 3분의 시간 투자로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영어 퀴즈를 풀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매일 학습한 국어·영어·한국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평생 패스 수강생을 위해서는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제풀이 이후에는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정리해주는 ‘나만의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각 과목별로 틀린 문제를 정리한 후 이해한 문제는 삭제할 수 있도록 구성해 효율적으로 복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9급공무원 수험생은 단기간에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