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 출동’ TV CF 온에어

입력 2019-09-03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세노비스 키즈는 1일부터 캐릭터 ‘코비’가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CF는 배우 한혜진이 늦잠을 자고 있는 아이를 깨우는 장면을 시작으로 성장기 어린이건강을 지키는 ‘코비’ 히어로 삼총사가 등장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한층 더 친근해진 히어로 삼총사는 아이가 철봉을 하며 놀거나, 식사를 하거나, 책상 앞에 앉아있는 아이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 중 성장기 아이들의 기초 영양을 돕는 ‘비타코비’는 15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 빔이 나오는 방패를,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키는 ‘수퍼코비’는 프리미엄 유산균 빔이 나오는 마법 지팡이를, 필수 영양 DHA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츄오코비’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빔이 나오는 삼지창을 가지고 있어 어린이들이 재밌고 맛있게 영양을 챙길 수 있게 도와준다.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인 세노비스 키즈의 히어로 삼총사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호주의 대표 동물 코알라를 모티브로 한 코비 캐릭터를 통해 호주에서 온 건강기능식품 기업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이 보다 재밌고 친숙하게 세노비스 키즈 제품을 경험하며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