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등산·트래킹에 일상화로 신어도 OK!

입력 2019-09-06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진수테크|올인원 천연가죽 남녀화

세계적 브랜드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에서 인도어와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전천후 올인원 천연가죽 남녀화를 출시했다. 기존 트래킹화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보강해 장소와 상황에 관계없이 신을 수 있는 만능 신사화를 만들었다. 등산, 트래킹, 운동까지 가능하며 직장인들의 일상화로도 인기가 높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2가지다.

액션가죽이 아닌 100% 이태리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견고하고 튼튼하다. 충격을 흡수하는 파이런 중창을 내장해 심한 운동이나 작업 시에도 충격을 흡수해 발이나 발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강철 같은 와이어를 꼬아 만든 원터치 버튼은 최적의 장력으로 발을 감싸주기 때문에 신발끈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 준다. 신발의 개념을 바꾸는 올인원 남성화는 발의 형태와 불균형을 조화롭게 만들어주며 어떤 일을 하든지 최적의 보행 조건을 만들어주고 관절 보호에도 큰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용수철이 들어간 오솔라이트 깔창에 내장된 지압봉이 인체에 중요한 용천혈을 자극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고급 소재를 사용해 등산화나 트래킹화가 가지고 있는 특성인 방습과 방취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통가죽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방풍 및 방한이 잘돼 발의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세계적 브랜드답게 우아하고 세련된 글로벌 디자인을 적용했다. 출시기념 할인특가로 기존 22만8000원에서 45% 할인된 12만8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