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1 성료

입력 2019-09-08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1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3월 첫선을 보인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는 90일간 매주 업데이트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면서 탄탄한 식스팩 복근과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 나가는 프로그램으로, 2164명의 멤버가 참여했다. 1일 진행된 결선에는 총 10명의 멤버가 진출해 90일 동안 갈고닦은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결선은 오로지 식스팩으로만 우승자를 가릴 수 있도록 복면 콘셉트로 런웨이를 펼쳤다.

사전 평가와 심사위원단의 심사, 현장 문자투표를 거쳐 1위를 차지한 장선라(43)씨는 “1년 정도 몸매 관리 차원에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꾸준히 먹다 보니 욕심이 생겼고, 마침 이번 대회가 시작돼 한번 도전해보자는 생각에 90일간 일과 병행하며 노력했다. 적은 나이가 아님에도 목표를 달성하고 1등까지 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10명의 결선 진출자에게는 1등 300만 원을 포함 총 1000만 원 상당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상품권이 증정됐다.

한국허벌라이프 관계자는 “기존에도 한국허벌라이프의 온라인 도전 다이어트,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등 다양한 참여형 다이어트 챌린지 프로그램들의 반응이 좋았다. 이번 식스팩 챌린지는 머슬 대회를 벤치마킹해 본격적으로 몸을 만들면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전국 각지의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이 마치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