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최종 마무리 방법은?

입력 2019-09-10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는 토지와 건물 등 중개대상물에 대해 거래 당사자 간의 매매 및 교환 등의 알선과 중개를 도맡아 한다. 최근에는 부동산의 전문적인 컨설턴트로서 부동산 구입과 이용, 관리까지 폭넓은 업무를 도맡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0만여 명이 응시할 만큼 인기가 높다.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부터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려는 중년에 이르기까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격증 취득 이후에는 개인 사무소를 개설하거나 부동산 관련 기업, 정부재투자기관, 금융회사 등에 취업할 수 있다. 특히 취업 준비생의 경우 대기업의 부동산 관련 부서 및 부동산 컨설팅 전문 회사 취업에 유리하다.

올해 시행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지난 기간 학습한 이론을 최종 정리하고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 부분을 찾아내 보완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실전모의고사 문제집을 통해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최근 5년간 치러진 공인중개사 시험 중 평균 난이도 4회분과 고난이도 3회분을 제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현재 실력을 점검하고 합격을 가늠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시간과 점수, 취약 영역을 기입하도록 구성했으며, 이론을 점검할 수 있는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제공하는 등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