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합격 예측은 어떻게?

입력 2019-09-16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9월28일에 실시된다. 2차 시험에서는 주택관리 관계법규와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의 이해 정도를 평가하게 된다. 과목당 50분씩 주어지는 2차 시험은 주관식 문제가 출제되면서 더욱 꼼꼼한 학습과 마무리가 중요하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올해를 마지막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주택관리사의 수요와 공급을 조절하기 위해 시험 난이도를 높이고 합격자 수를 제한하게 되면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기가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가치가 상승하면서 취업은 현재보다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현재 새로운 내용을 익히기보다는 학습한 내용을 총정리하고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실전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비슷한 모의고사를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22회 2차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마련했다. 시험 전 과정에서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엄선한 ‘자주 틀리는 80제’와 마지막 점검을 할 수 있는 ‘파이널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또한 ‘핵심 지문 60선’을 마련해 필수로 학습해야 하는 개념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비롯해 실시간 시험결과를 분석, 제22회 시험 해설 특강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