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오늘 결혼” 신기루 커플+커피소년♥제이레빗 정혜선 (종합)

입력 2019-01-05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늘 결혼” 신기루 커플+커피소년♥제이레빗 정혜선

기해년(己亥年) 새해 첫 주말 두 커플이 부부가 된다. 개그우먼 신기루와 뮤지션 커플 커피소년·제이레빗 정혜선이다.

먼저 신기루는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1살 연상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동료 개그맨 이용진이 사회를,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축사를 맡는다. 또한, 가수 나비가 축가를 부른다.

앞서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신기루는 신랑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는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 곽현화, 이은형, 양귀비 등의 모습도 담겨 있다. 결혼식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 등 숱한 개그맨 동료들이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같은 날 커피소년과 정혜선도 결혼한다. 커피소년은 지난해 12월 SNS 계정을 통해 정혜선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커피소년은 “늘 설레는 12월이다. 앨범도 발매하고 이제 꿈다방도 시작한다. 이번 겨울은 내게 더욱 특별할 것 같다”며 “내년 1월 5일에 결혼한다. 신부는 제이레빗의 정혜선 양”이라고 깜짝 결혼 발표를 햇다.

제이레빗은 ‘요즘 너 말야’ 등의 곡으로 ‘인디계의 여신’으로 통한다. 커피소년 역시 ‘장가갈 수 있을까’ 등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인디 뮤지션이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2’에 출연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