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중훈→허재, ‘신조어 퀴즈 대결’ 선공개

입력 2019-08-14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박중훈→허재, ‘신조어 퀴즈 대결’ 선공개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신조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인싸’가 되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가 웃음을 자아내며 오늘(14일) 밤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14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의 신조어 퀴즈 대결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의 신조어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안영미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 대결은 예상 밖의 불꽃 튀는 접전을 이뤄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제시된 신조어는 ‘마상’. 이성우가 바로 ‘마음의 상처’라고 정답을 맞힌 가운데 그는 ‘덕계못(덕후가 계를 못 탄다)’까지 연이어 맞히며 러블리즈 팬답게 덕후 용어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뒤이어 박중훈이 새로운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그는 ‘이생망(이번 생은 망했다)’을 단박에 맞혀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절친 허재는 이를 보고 커닝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더했다.

박중훈은 뜻밖의 신조어 해석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홈마(‘홈마스터’의 줄임말. 연예인의 고퀄리티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여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리는 사람)’라는 제시어를 듣고 “집에 엄마 있는 거?”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안영미가 제시한 단어는 따끈따끈한 최신 신조어 ‘메불메’였다. 각종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메불메’의 정답은 오늘(14일) 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가 출연하는 ‘경력자 우대’ 특집은 오늘(14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