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사이먼 도미닉, ‘make her dance’ M/V 티저 2탄

입력 2019-08-21 0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이 신곡 발표에 앞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OMG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이먼 도미닉의 새 싱글 ‘make her dance(메이크 허 댄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호화로운 풀장에서 다수의 댄서들과 함께 파티 및 물놀이를 즐기는 사이먼 도미닉, 루피(Loopy), 크러쉬(Crush)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영상미와 티저 속 세 남자의 섹시하면서도 힙한 매력이 ‘make her dance’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make her dance’는 지난 14일 발표한 신곡 ‘DAx4 (다다다다)’에 이어 사이먼 도미닉이 불과 일주일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싱글로, 루피와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의 신곡 ‘make her dance’는 21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