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감성 무비 ‘버티고’,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9-09-19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우희 감성 무비 ‘버티고’, 메인 예고편 공개

천우희와 전계수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 어제 진행한 제작보고회 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버티고’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그 열기에 불을 짚이고 있다.

1차 예고편이 ‘버티고’만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들의 상황을 전달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속수무책으로 흔들리던 일상 속 유일한 희망이었던 사랑마저 잃게 된 천우희에게 새롭게 찾아온 위로를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사랑했던 연인 유태오가 떠나는 모습과 함께 “왜 나였어요? 왜 하필…” 이라는 대사는 보는 이들까지 마음을 울리며 그녀에게 공감하게 한다. 이어 ‘몹시 흔들렸던 오늘’ 이라는 카피 등장과, 동시에 로프공으로 나오는 정재광의 모습은 새로운 분위기를 안겨주며 시선을 끈다. 그의 존재는 영화 속 고소공포증을 느끼는 천우희와는 상반되는 상징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웰메이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