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기세 좋다…‘독:Fear’ 5일 만에 64만장+MV 1000만뷰 돌파

입력 2019-09-20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기세 좋다…‘독:Fear’ 5일 만에 64만장+MV 1000만뷰 돌파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뮤직비디오 천만 뷰를 돌파했다.

세븐틴은 새 앨범 발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 접수는 물론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오늘(20일) MV 조회 수 천만 뷰까지 돌파하며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독:Fear’ 뮤직비디오에 대해 앞서 미국 빌보드, MTV 등 유명 해외 매체에서는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으로 어둡고 영화적인 느낌을 준다”, “‘두려움’에 맞춰 매끄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춤으로 노래를 이끈다”라고 극찬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 발매 3일 차 만에 전작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초동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은데 이어 초동 집계 4일차에는 하프 밀리언’을 달성, 오늘(20일) 13시 20분 기준으로는 64만 장을 돌파 해내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켜 파죽지세로 새로운 경신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어 화제다.

세븐틴의 초동 판매량 집계 기간은 오는 22일 자정까지로 아직 3일이라는 기간이 남아있어 얼마나 더 많은 판매량을 높이며 호성적을 이뤄낼지 가요계는 물론 대중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세븐틴은 오늘(2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독:Fear’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