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레드벨벳 아이린? 오정연? “엄청 유명한 셀럽 추정”

입력 2019-10-19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레드벨벳 아이린? 오정연? “엄청 유명한 셀럽 추정”

2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만찢남’을 위협하는 새로운 8인의 듀엣 무대가 이어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각 복면 가수마다 유명한 셀러브리티가 거론되며 눈길을 끌었다. 한 여성 도전자는 레드벨벳 아이린이나 아나운서 오정연으로 추정돼, 남성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기도 했다고. 특히 듀엣 무대를 함께 꾸민 한 조는 두 명 다 “엄청 유명한 셀럽일 것”이라는 추리로 그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여기에 44사이즈의 남자 아이돌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의 가녀린 몸매 또한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김구라가 “역대 최저 몸무게 남성 복면 가수”라고 예상하자 신봉선은 “저분 바지 나한테 안 들어갈 것 같아” 라며 자괴감에 빠져 큰 웃음을 선사했다. 44사이즈 남성 복면 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 가운데 한 복면 가수가 정체 공개 후 신봉선을 보고 오열하는 상황이 벌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봉선은 “울 것까진 아닌 것 같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복면 가수가 신봉선을 보고 폭풍 눈물을 흘린 사연은 무엇인지 주목된다.

방송은 20일 오후 5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