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권순일,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 기념…V라이브 진행

입력 2019-10-21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반자카파 권순일,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 기념…V라이브 진행

대한민국 대표 감성 음악 그룹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첫 솔로 미니앨범 'With'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LIVE를 진행한다.

권순일은 솔로 미니앨범 'With' 발매 10분 전인 21일 오후 5시50분 어반자카파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이 자리에서 타이틀곡 '오늘 내가 한 이별'을 비롯해 '마음', '변한걸까', '스로우백'(Throwback), '내일', '순간'까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신곡 하이라이트 공개와 깜짝 라이브도 예정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권순일은 데뷔 10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미니앨범 'With'에서 전곡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각각의 곡마다 직접 보컬리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는 등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김민석을 비롯해 트윈나인 조혜진, 권진아, 러니, 에릭남, 존박까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풍부한 감성과 힘을 보탰다.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권순일의 감성과 매력을 담아낸 'With' 앨범을 통해 늦가을 가요계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며 가슴에 스며들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