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X동명, lunCHbox 프로젝트 참여…오늘(22일) ‘봐’ 발매

입력 2019-10-22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RBW]

원위 용훈X동명, lunCHbox 프로젝트 참여…오늘(22일) ‘봐’ 발매

밴드 원위(ONEWE) 용훈과 동명이 lunCHbox 음원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용훈과 동명이 참여한 lunCHbox의 여섯 번째 앨범 '봐'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봐'는 소중하고 간절한 마음을 차라리 보여주면 얼마나 편할까 하는 귀여운 투정이 담긴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두 보컬리스트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달콤한 목소리에 사랑스러운 진심을 녹여냈다.

용훈과 동명이 속한 원위(ONEWE)는 연주는 물론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실력파 밴드다. [1/4] 앨범의 ‘다 추억’, [2/4] 앨범의 '야행성'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까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원위(ONEWE)는 lunCHbox를 통해 기존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lunCHbox는 배고플 때 꺼내 먹는 도시락처럼 상황에 따라 꺼내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담아내는 음원 프로젝트이다. 앞으로도 lunCHbox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공감되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