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안녕 베일리' 캐서린X헨리, 견생 N차 미션 관람포인트3

입력 2019-09-04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봉 D-1 '안녕 베일리' 캐서린X헨리, 견생 N차 미션 관람포인트3

프로환생견 베일리의 유쾌한 견생 N차 미션을 그린 영화 '안녕 베일리'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람 포인트 3을 공개했다.

◆ 전세계 2억 달러 흥행 수익 '베일리 어게인'의 후속작!

'안녕 베일리'는 전세계 2억 달러 흥행 수익을 올린 '베일리 어게인'의 후속작으로 프로환생견 베일리가 새로운 미션인 씨제이(캐서린 프레스콧)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견생을 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예비관객들은 따뜻한 감동을 전할 '안녕 베일리'에 기대를 쏟아내며 올가을 필’견’무비의 탄생을 예고했다.

◆ 만능 엔터테이너 헨리 X [스킨스]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의 완벽한 케미

MBC [나 혼자 산다]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헨리가 '안녕 베일리'에서 씨제이의 가장 친한 친구인 ‘트렌트’역을 맡아 첫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했다. 씨제이의 어린 시절부터 옆에서 든든하게 자리를 지키는 트렌트는 소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연기하며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헨리와 함께 호흡을 맞춘 씨제이 역의 캐서린 프레스콧은 영국 인기 드라마 [스킨스]에서 쌍둥이 자매 에밀리 역으로 활약했다. 가수의 꿈을 꾸지만, 무대에 설 용기가 없는 씨제이 역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에 이어 얼마 전 또 다시 한국을 찾은 캐서린 프레스콧은 기자간담회, 무대인사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헨리와 꿀케미를 선보였다. 현실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두 사람의 찰떡 조합의 시작을 확인하는 것은 '안녕 베일리'를 관람하는 또 다른 포인트가 될 것이다.

◆ 모습은 달라도 마음은 모두 ‘베일리’! 매력 만점 ‘베일리’들의 대활약

'안녕 베일리'의 주인공은 단연 강아지들이다. 베일리로 환생하는 매력 만점 강아지들은 '베일리 어게인'에 이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린 씨제이의 든든한 보호자 보스독을 시작으로 발랄함의 끝판왕 몰리,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은 빅독 그리고 직진본능 큐피트 맥스까지 다양한 강아지들이 베일리로 활약한다. 여기에 강아지들의 행동에 딱 맞는 베일리의 내레이션은 강아지들의 귀여움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여러 상황에 맞는 완벽한 눈빛 연기와 매력 넘치는 행동 등 명연기를 펼친 강아지들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모두 녹일 예정이다.

'안녕 베일리'는 9월 5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