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감당불가 환장 케미…스틸 9종 공개

입력 2019-09-04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감당불가 환장 케미…스틸 9종 공개

영화 '퍼펙트맨'이 전에 없던 환장 케미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물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극과 극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차분하게 정돈된 헤어 스타일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장수의 모습을 통해 시종일관 엄격하고 흔들림 없는 성격을 짐작케 한다.

반면, 자유분방한 헤어, 허세 가득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 영기를 통해서는 거침없고 똘끼 충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패션, 입맛, 취향까지 어느 것 하나 맞는 게 없는 두 캐릭터가 각자의 인생 최대 반전을 위해 만나면서 어떤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지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영기와 닮은 옷차림을 한 채 함께 쇼핑을 즐기고 있는 장수의 모습을 비롯해 야구장, 수영장 등 장소 불문 두 사람이 선사할 뜻밖의 웃음에 호기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등장만으로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허준호가 타고난 조직 보스 범도 역을 맡았으며, 충무로의 대세 배우 진선규가 영기의 20년 지기 대국 역으로 분해 퍼펙트한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시크하면서도 솔직한 변호사 은하 역의 김사랑은 반전 매력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