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원 아이드 잭’ 저세상 팀플레이, 미공개 현장 스틸 공개

입력 2019-09-09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타짜: 원 아이드 잭’ 저세상 팀플레이, 미공개 현장 스틸 공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남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미공개 현장 스틸 8종을 공개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관련해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미공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배우와 스태프는 너나 할 것 없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했던 현장을 가늠할 수 있다. 영화에서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주는 '타짜: 원 아이드 잭' 주역들의 찰떡 에너지는 말하지 않아도 먼저 서로를 배려하는 현장의 분위기에서 나온 결과물이었다.

까치 역을 맡은 이광수는 같이 호흡을 맞춘 임지연과 함께 촬영이 없을 때도 현장에 놀러 가곤 했고, 일출 역을 맡은 박정민도 “‘원 아이드 잭’ 팀이 촬영장에 오는 날이 기다려졌다”고 즐거웠던 촬영 현장 분위기를 회상했다. 촬영이 없을 때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케미를 다졌던 배우들은 ‘원 아이드 잭’ 팀 결성 후 작전 회의를 하는 중요한 장면을 애드리브로 완성하는 극강의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애드리브로 완성된 애꾸의 아지트 씬의 비하인드컷도 공개한 8종에 포함되어 있어 당시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다.

스크린에서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