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터데이’ 김필과 컬래버레이션한 라이브 영상 티저 공개

입력 2019-09-09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틀즈 음악을 통해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알려줄 전세계 흥행 영화 ’예스터데이‘의 감성 가득한 보이스로 울림을 더할 가수 김필이 부르는 ‘예스터데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영화 ‘예스터데이’는 비틀즈가 사라진 세상, 유일하게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는 무명 뮤지션 잭에게 찾아온 인생을 뒤바꿀 선택을 그린 이야기.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김필이 영화 ‘예스터데이’와 완벽 조우한 가운데, 커버곡 ‘예스터데이’가 첫 베일을 드러냈다.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영화 ‘예스터데이’ X 김필 티저 영상은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김필이 불멸의 명곡 ‘예스터데이’ 첫 소절을 부르는 순간, 전율과 감성은 그야말로 독보적이다. 이번 영상을 통해 충만한 기대감을 전해주는 김필의 ‘예스터데이’ 라이브 영상은 9월 11일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와 함께 김필은 영화 ‘예스터데이’와 개봉일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가을, 비틀즈 음악이 선사하는 새로운 인생 체인지 영화 ‘예스터데이’가 국내 개봉을 기념해 개봉일인 9월 18일 저녁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 로비에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송이자 세기의 아티스트 비틀즈의 명곡 ‘예스터데이’를 콜라보한 싱어송라이터 김필과 함께 뮤직 오프닝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국내 관객들은 물론 비틀즈 팬들에게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예스터데이’ 라이브 영상을 선보일 뮤지션 김필이 쇼케이스를 보러 오는 관객들에게 직접 기타를 치며 ‘예스터데이’를 불러 황홀한 노래를 들려줄 것이다. 여기에 김필의 대표곡들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김필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쇼케이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쇼케이스는 극장에 온 누구나 참석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전세계에서 ‘어바웃 타임’을 뛰어넘는 장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예스터데이’는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감독이자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대니 보일 감독과 ‘어바웃 타임’ 각본 및 감독을 맡은 리차드 커티스가 조우해 탄생시킨 웰메이드 작품이다. 더불어, ‘예스터데이’에는 비틀즈의 수 많은 명곡들이 등장하며 비틀즈 음악이 영화 사상 최다 OST로 수록돼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김필과의 만남과 함께 ‘어바웃 타임’을 이을 화제의 흥행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예스터데이’는 9월 18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