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씹어?”…'가장 보통의 연애' 김래원X공효진X하상욱, 스페셜 포스터

입력 2019-09-23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보고 싶..씹어?”…'가장 보통의 연애' 김래원X공효진X하상욱, 스페셜 포스터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가 센스 넘치는 글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감성 시(詩)팔이’ 하상욱 작가와 함께한 스페셜 포스터를 2종을 공개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래원과 공효진의 까칠한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가장 보통의 연애'가 하상욱 작가의 재기발랄한 카피로 폭풍 공감을 일으키는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실제 모바일 메신저 대화창을 재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포스터는 “보고 싶어...보고 씹어?”라는 하상욱의 카피에 이어 눈물로 사과하는 김래원의 이모티콘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이별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실수 한 번쯤 해봤던 모두의 기억을 소환시키며 웃픈 공감대를 자아낸다.

이어 서로에게 기댄 채 알 듯 말 듯 한 미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래원과 공효진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친해지다가 진해지나봐”라는 하상욱의 재치 넘치는 카피와 어우러져 영화 속 극과 극의 연애 스타일에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 다르기에 더욱 마음이 끌리는 두 남녀의 연애사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