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크 소울차일드, 17일 내한 공연 “팬들과 사인회 이벤트”

입력 2019-10-10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크 소울차일드, 17일 내한 공연 “팬들과 사인회 이벤트”

뮤지크 소울차일드(Musiq Soulchild)가 사인회 이벤트로 국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한다.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네오소울의 대표 주자로 각광받아 온 뮤지크 소울차일드는 오는 17일 YES24라이브홀에서 ‘SOUL NIGHT IN SEOUL’ 공연을 개최한다.

뮤지크 소울차일드의 3년 만의 내한 공연으로서 재미교포 소울여신 에나레(Annalé)와 콜라보 무대라는 점도 화제다. 에나레는 이번 공연이 모국 팬들과 첫 만남이라는 사실만으로도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에나레의 한국 첫 공연 무대에 무게 중심을 자처한 뮤지크 소울차일드는 티켓 예매율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공연장 입장객 중 VIP 좌석 팬들과 사인회를 갖는 깜짝 이벤트 공약을 내걸었다.

한국을 사랑하는 친한파 아티스트로 알려진 뮤지크 소울차일드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국 팬들이 제 음악을 좀 더 이해하고 사랑해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저 또한 한국 팬들의 사랑과 열정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2019년을 환상적으로 마무리하는 힘을 얻고 싶다”고 공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그루브의 마술사’ 뮤지크 소울차일드와 트렌디 한 소울의 차기 리더 에나례의 콜라보 공연 ‘SOUL NIGHT IN SEOUL’은 17일(목)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