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25일 컴백 확정… 정규 8집 ‘채널8’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9-10-20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MC몽이 25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MC몽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7월 발매한 ‘U.F.O’ 이후 약 4년만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작업한 신보인 만큼 자전적 이야기뿐 아니라 여러 장르와 다채로운 사운드를 아울러 역대급 퀄리티의 앨범을 선보일 전망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이미지에는 화이트 배경과 의상을 걸친 채 뒤돌아 웅크려 앉아있는 MC몽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하얀 배경 위로 검은색 백팩을 매치, 이번 앨범명인 ‘채널8’를 명시하며 디자인적 요소의 메타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컴백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MC몽이 발매일을 확정지으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 벌써부터 정규 8집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MC몽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하며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