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 방탄소년단, 무대 위 마음가짐 강조”

입력 2019-10-21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 방탄소년단, 무대 위 마음가짐 강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선배 방탄소년단이 전한 조언을 공개했다.

21일 오전 11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에 대한 질문에 “바쁘셔서 자주 보진 못하지만 볼 때마다 우리의 안무를 물어봐주고 무대에서 자신감 있게 하라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특히 무대 위에서의 마음가짐을 중요하게 말씀하신다. 왜 무대에 서는지 생각하고 자신감 있게 하라고 조언해 줬다”고 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데거의 ‘꿈의 장: MAGIC’은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포함해 ‘New Rules’, ‘간지러워 (Roller Coaster)’, ‘Poppin' Star’,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Magic Island’, ‘20cm’, ‘Angel Or Devil’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