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솔직히’ MV 촬영 중에도 매력 폭발

입력 2018-04-17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M 제공]

에릭남, ‘솔직히’MV 촬영 중에도 매력 폭발

가수 에릭남이 비하인드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CJ E&M 측은 17일 정오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지난 11일 발매된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 ‘BEHIND THE SCENES’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에릭남이 멕시코 올 로케이션으로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및 수록곡 ‘포션(Potion)’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에릭남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으며 멕시코로 입국하는 모습부터 진지하게 뮤직비디오를 찍고 있는 모습,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장난기 가득한 모습 등 섹시함과 귀여움을 넘나 드는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1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열린 팬 쇼케이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영상으로, 영상이 상영된 후 영상 정식 공개를 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정식으로 공개됐다.

에릭남이 2년 만에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Honestly’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발매 직후 국내 다수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멜론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Honestly’는 발매 직후 애플 뮤직 전체 장르 차트 10위 및 팝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했고,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0위권에 수록곡 전곡이 랭크되었으며,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영국 트렌딩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는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하는 곡으로, 그 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스윗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로 이목을 끌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