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다시 태어났다”…김인석, 삭발 공약 실천 ft.안젤라 박

입력 2018-08-17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다시 태어났다”…김인석, 삭발 공약 실천 ft.안젤라 박

‘삭발 공약’,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 개그맨 김인석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삭발식 생중계를 진행했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는 개그맨 김인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방송에서 윤성호와 함께 신곡을 홍보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삭발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던 김인석. 그는 실제로 1위를 직었고 이날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삭발 과정을 생중계로 공개했다.

김인석은 “아내(안젤라 박)가 처음에는 너무 싫어했다. 그런데 ‘일을 위해서 삭발까지 하는 열정이 멋지다’고 격려해주더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한 가운데서 한 올도 남기지 않고 삭발을 마친 김인석은 “내 두상을 처음 봤다. 시원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헤어스타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여전히 훈훈한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김인석의 삭발을 지켜본 윤성호는 “약속을 지켰다는 점에서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인석은 이후 자신의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며 “다시 태어났다”고 추가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아내 안젤라 박도 소감을 전했다. 안젤라 박은 SNS를 통해 “내뱉은 말은 꼭 지키는 우리 멋진 남편.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그런데 솔직히 생각해도 좋지도 않아”라고 농담하면서 “자랑스러운 남편. 오늘 집에 올 때 모자 쓰고 들어오기 바란다. 태양이 놀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