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유재명, 띠동갑 연인과 5년 열애 끝 결혼 “비공개 결혼”

입력 2018-08-20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유재명. 동아닷컴DB.

유재명, 띠동갑 연인과 5년 열애 끝 결혼 “비공개 결혼”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비밀의 숲’, ‘라이프’ 그리고 영화 ‘명당’까지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유재명이 띠동갑 여자친구와 5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20일 연예계에 따르면 유재명은 띠동갑인 여자친구와 10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재명의 여자친구가 언급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5년 열애를 인정한 유재명은 2016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와 최근 JTBC ‘김제동의 톡투유 시즌2’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했을 당시 유재명은 여자친구에 대해 “소 뒷발 치다가 실검 1위까지 갔다”라고 말했고 ‘김제동의 톡투유2’에서는 “작업을 끝내고 여자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유재명의 여자친구는 12세 연하의 연극배우로 부산 지역에서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유재명은 JTBC ‘라이프’ 촬영을 마친 상태며 영화 ‘명당’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재명은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를 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영화 ‘살아남은 자’, ‘하루’, ‘명당’ 등을 참여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