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활동 중단 "악플 때문에 많이 힘들다"…에프엑스 4인체제로

입력 2014-07-25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리 활동 중단'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20·본명 최진리)가 연예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25일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가 지속적인 악플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 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함은 물론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설리의 잠정적인 활동 중단으로 한동안 에프엑스는 리더 빅토리아(27·본명 송치엔), 엠버(22), 루나(21·본명 박선영), 크리스탈(20·본명 정수정) 4인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에프엑스의 이번 정규 3집 'Red Light' 활동은 지난 주 SBS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마무리하며, 나머지 멤버들은 개별 활동과 8월 15일 열리는 SMTOWN 서울 콘서트 및 해외 프로모션 등에 참여한다.

누리꾼들은 "설리 악플 많이 힘들었구나", "설리 악플, 수사의뢰 해야 하는거 아닌가", "설리 악플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S.M.ENTERTAINMENT 입니다.

f(x) 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안내 말씀 드립니다.

멤버 설리가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활동을 쉬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습니다.

이에 당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사를 존중함은 물론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f(x) 의 정규 3집 'Red Light' 활동은 지난 주 SBS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마무리하며, 빅토리아, 엠버, 루나, 크리스탈 4명의 멤버들은 개별 활동과 8월 15일 열리는 SMTOWN 서울 콘서트 및 해외 프로모션 등에 참여해 f(x) 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팬 여러분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f(x) 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