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천송이 어떻게 변할까

입력 2014-09-20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천송이 어떻게 변할까

별에서 온 그대가 미국에서 리메이크 될 예정이다.

19일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는 “‘별에서 온 그대’ 미국 리메이크에 대해 이야기가 오갔고 최종 확정을 짓고 새로운 작업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는 미국 메이저 제작사 소니픽쳐스 텔레비전이 제작사로 확정됐고, ‘쉴드’, ‘엔젤’, ‘뱀파이어 다이어리’, ‘라이투미’ 등을 집필한 리즈 크레프트와 사라 패인 작가가 대본을 맡아 현재 파일럿 대본을 집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와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가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EP(executive producer) 자격으로 간접 참여한다.

제작사에 따르면 내년 1월 시즌 오더를 위해 파일럿 대본 작업을 마치는 대로 올 하반기 파일럿 제작 및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현재 캐스팅 작업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의 남녀주인공 이름은 제임스와 라크로, 한국 원작의 포맷을 살려 초능력을 가진 외계인과 스타의 사랑을 그린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완전 기대된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성공할까",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과연 미국에서도 흥할까",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미국 제작 많으로도 흥분된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세계로 뻗어가는 한류",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나오면 꼭 봐야지",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남녀 주인공 누가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