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서울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어디지?”

입력 2014-10-23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어벤져스 예고영상 캡처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서울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어디지?”

지난 4월 한국 로케이션을 진행했던 영화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블엔터테인먼트는 23일(한국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년 5월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는 오는 28일 미국 ABC에서 독점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지난 22일(현지 시각) 온라인을 통해 유출되자 공식 예고편을 공개한 것이다.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마포대교, 강남대로,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경기 의왕 고가도로 등지에서 한국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도시가 불길에 휩싸이고, 수많은 시민들이 패닉에 빠지는가 하면 위험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악당 울트론이 등장해 어벤져스를 위협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또한 오토바이를 타고 의왕 고가도로 아래를 질주하는 캡틴아메리카, 비행기에서 오토바이를 탄 채 떨어지듯 내려 서울 거리를 내달리는 블랙위도우 등의 모습도 담겼다. 한국 로케이션 촬영분이 짧게나마 노출되자 한국 팬들의 기대감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기대된다 꼭 봐야지" "어벤져스2 에고편 유출 영화관에서 볼꺼야"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삼편은 언제 나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