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여자’ 고은미, 친구 남편 박재혁과 키스씬 촬영 후 병원行…무슨이유로?

입력 2014-10-31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폭풍의 여자 고은미' 사진출처|SBS 방송화면 캡처

'고은미 박재혁 키스신'

배우 고은미가 박준혁과 키스신을 찍은 후 병원에 갔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은미는 3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MBC 새 아침 드라마 '폭풍의 여자'(극본 은주영·연출 이민수 오승열)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극중 야망이 큰 여자 도혜빈 역할을 맡은 고은미 장무영 역할을 맡은 박준혁과 키스신 촬영 후 병원에 갔다고 밝혔다.

고은미는 "아침부터 준비를 했는데 늦게 촬영을 했다. 그 동안 박준혁씨가 수염이 나서 너무 아팠다. 병원에 갔더니 수염 알레르기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박준혁은 고은미와의 키스신 촬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고은미씨가 아내와 대학 동기다"라며 "이렇게 드라마에서 만나 키스신을 촬영하니 이상하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고은미는 "드라마 속에서 박준혁씨와 키스신이 너무 많다. 아내가 드라마를 못 보게 하라고 부탁했다"라고 밝혀 주변을 폭소 케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폭풍의 여자 고은미, 친구 남편과의 키스라니 웃겨" "폭풍의 여자 고은미, 드라마 내용은 뭐지" "폭풍의 여자 고은미, 시청률 대박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